LOUNGE

KEUMYANGNews & Notice

공지
3만원 안팎의 가성비 좋은 와인 12
지금 한국에서 주목받는 소믈리에들이 추천했다. 당신의 와인 경험을 풍부하게 만들어줄 3만원 안팎의 가성비 좋은 와인. 망설일 필요 없이 한잔을 권한다. ..
SPAIN > Freixenet
176
‘멜라체’ ‘로소 리제르바’ 소박한 가격에 맛은 최고급
콜레 마사리는 베르타렐리(Bertarelli) 가문이 1998년 설립한 와이너리다. 베르타렐리는 제약회사로 시작해 생명공학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세계적 부호다. 콜레 마사리 와이너리를 세운 사람은 64년 베르타렐리 집안으로 시집간 마리아 이리스와 오빠 클라우디오 티파다. 와인을 워낙 좋아했던 남매는 토스카나.. ..
ITALY > ColleMassari
175
롤라이오 상그리아로 더위 사냥!
금양인터내셔날은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달콤하게 마실 수 있는 서머 와인 '롤라이오 상그리아(Lolailo Sangria)'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달콤한 과일과 얼음을 넣어 마시는 '상그리아'는 스페인에서 여름철 즐겨 마시는 전통 음료다. 롤라이오 상그리아는 미국에서 상그리아 판매 톱3를 기록했다. 롤라.. ..
SPAIN > Lolailo Sangria
174
[최현태 기자의 와인홀릭] 생선회에 화이트 와인 마셨는데 왜 비릴까
와인과 음식. 동전의 앞뒷면 같죠. 따로 떼어서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로 와인과 음식의 마리아주는 매우 중요합니다. 서로 궁합이 맞지 않으면 와인도 음식도 모두 제대로된 맛을 즐길수가 없기 때문이죠. 심하면 서로의 맛을 더 떨어뜨리는 최악의 결과를 가져오기도 합니다. 화이트 와인과 생선회를 예로 들어볼께.. ..
SPAIN > Freixenet
173
소설 속 와인 한잔… 여름을 즐기세요
메디치 가문의 유산이 살아 숨 쉬는 이탈리아 피렌체에는 '토도 모도'라는 색다른 서점이 있다. 겉보기엔 규모가 작은 동네 서점이지만, 내부로 들어가면 '우크바'라는 특별한 공간이 나온다. 책을 읽으며 와인을 마실 수 있는 공간이다. '토도 모도'는 이탈리아의 소설가 레오나르도 시아시아가 1974년 출간한 정치 .. ..
ITALY > Ruffino
172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리슬링 와인 ‘에로이카’
‘에로이카 리슬링’(Eroica Riesling)은 달콤한 과일 향에 긴 여운, 당도와 산도가 적절히 조화된 풍미가 매력적인 와인이다. 산뜻한 탠저린 귤향에 혀를 간질이는 느낌이 특히 근사하다. 에로이카는 종종 ‘에로티카’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리슬링 와인’으로 여겨져서다. 애칭만으로도 강렬함.. ..
USA > Eroica
171
이마트 단독 '트라피체 폰 데 카브' 출시
금양인터내셔날이 이마트 단독으로 '트라피체 폰 데 카브'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마트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트라피체 폰 데 카브'는 아르헨티나 최상급 그란 레세르라 블랜딩 와인이다. 해발고도 900-1200m에 위치한 우꼬 밸리의 프리미엄 빈야드 '알타미라'에서 자란 25년산 올드바인에서 생산된 2가지 말벡 .. ..
ARGENTINA > Trapiche
170
가성비 좋은 미국 와인 '로스트 엔젤' 4종 이마트 단독 출시
와인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은 개성 넘치는 캘리포니아 와인 ‘로스트 엔젤’ 4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로스트 엔젤’은 대담하고 새로운 시도를 즐기며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합리적으로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데일리 와인이다. 특히 와인 초보자, 2030 젊은 세대가 마시기 좋은 와인으로 시선.. ..
USA > Lost Angel
169
도멘 트리엔느, 숙성 잠재력 최고 ‘가성비’ 으뜸
로마네 콩티(Romanée-Conti) 공동 소유주 오베르 드 빌렌느, 도멘 뒤작(Domaine Duiac) 설립자 자크 세스, 그들의 파리지앵 친구 미셸 마코. 1989년 이 세 남자가 와이너리를 설립하고자 뭉쳤다. 프랑스 부르고뉴(Bourgogne)에서 잔뼈가 굵은 오베르와 자크는 먼저 부르고뉴를 대상지로 검토했지만 이미 쟁쟁한 와.. ..
FRANCE > Domaine Triennes
168
불금엔 샴페인??…국내에서 사랑받는 샴페인은 이것
이제 반소매 옷을 입고 다녀도 좋을 만큼 화사한 햇살이 내리쬐는 5월. 청량함을 가득 선사해주는 스파클링 와인, 그 가운데서도 프랑스 샴페인의 인기가 고공행진하고 있다. 샴페인은 프랑스 상파뉴 지방에서 전통 발효방식으로 생산된 스파클링 와인만을 지칭한다. 통상적으로 샤르도네, 피노누아, 피노뫼니에 3가.. ..
FRANCE > Pol Roger
1 2 3 4 5 6 7 8 9 10